효사랑자원봉사활동 “이웃사랑 따뜻한 반찬 나눔 ” 2023년3월16일

효사랑 | 2023.06.12 13:19 | 조회 103











효사랑전주요양병원(병원장 박진상) 직원들로 구성된 효도리사회사업단 회원 10여 명이 지난 16일 전주사회서비스 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과 종사자, 자원봉사자를 위해 이웃사랑 따뜻한 반찬 나눔 사업을 펼쳤다.

이날 진행된 밑반찬 나눔은 효사랑전주요양병원 효도리사회사업단이 직접 조리한 밑반찬을 가지고 전주사회서비스 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주간보호센터에 다니시는 어르신과 종사자 약 50여 명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효사랑전주요양병원 직원들로 구성된 효도리사회사업단 봉사자들은 이날 아침 7시부터 불고기, 계란장조림, 느타리버섯 들깨탕, 잡채, 김치 등 반찬을 직접 조리하여 나눔을 진행했다.

이날 반찬봉사에 참여한 효사랑전주요양병원 김은영 경혁팀장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식사를 드시는 모습을 보며 봉사의 기쁨을 느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열심히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효도리사회사업단은 효사랑전주요양병원 및 효사랑가족요양병원, 그리고 김제 가족 사랑요양병원 직원들의 기부문화로 만들어졌으며 정성모아 사회적협동조합에서 공적인 단체로 운영하는 사업단으로 꾸준히 취약계층과 소외계층을 위한 가정클린 봉사 및 사랑의 연탄 나눔, 반찬 나눔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