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다하는 효사랑전주요양병원

커뮤니티

갤러리

효도리사회사업단 지역사회후원 20202년 04월 23일

효사랑 | 2022.07.09 13:28 | 조회 146














효도리 사회사업단 지역사회공헌
어린이 장난감 도서관 어린이 장난감 소독&후원 나눔 

일시 : 20202년 04월 23일
장소 : 전주시어린이육아지원센터 

효사랑&가족사랑 임직원들의 소중한 기부금으로 운영되는 효도리사회사업단은 꾸준히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속되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면역력이 약한 어린 아이들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423()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어린이 장난감 도서관 클린&후원나눔을 주제로 전주시 어린이 유아지원센터 3층에 위치한 전주시 장난감 도서관에서 봉사단들이 조를 나누어 아이들이 사용하는 장난감을 깨끗하게 소독하고 도서관과 놀이터 주변을 청소하고 정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클린봉사 뿐만 아니라 코끼리 농구대, 청소차, 기차, 불도저 등등 15개의 다양한 장난감을 후원하여 아이들이 센터에서 더욱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토요일 임에도 불구하고 소중한 시간을 내어 지역사회를 위한 발걸음을 하였고, “아이들이 조금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지냈으면 좋겠고 오랜만에 직원들과 봉사활동을 하니 기분이 너무 좋다며 앞으로도 시간 될 때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날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봉사활동을 한 덕분에 마음도 봄처럼 따뜻해지는 것 같았다.

앞으로도 효도리 사회사업단은 더 나은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찾아가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