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다하는 효사랑전주요양병원

커뮤니티

갤러리

환우 낚시대회 “효사랑 도시어부”2022년 10월 26일

효사랑 | 2022.10.11 12:08 | 조회 213










1026() 효사랑전주요양병원 7층강당 에서는 “2022 효사랑 도시어부 낚시대회가 열렸다.

3개 병동 8명씩 대표로 뽑힌 24명의 대회 참가자 어르신들과 환우 낚시대회를 진행하였다.

올해로 6회째 맞이하는 낚시대회는 어르신들께서 가장 좋아하는 대회 중 단연으로 뽑히는 대회로 경쟁률이 쟁쟁하였다.

병동의 우승을 위해 대회 전날까지 어르신들께서 열심히 연습을 하면 팀웍을 다지며 비장한 모습으로 임하시는 모습이였다.

두 병동씩 3분의 경기를 5회를 치루며 불꽃 튀는 경기가 진행되었다.

이번에는 우리팀이 효사랑의 어신이 되어야지 광어도 잡고 우럭도 잡도 다 잡아버리겠어 ~~~”“ 라며 화이팅을 외치셨다.

잡았다!! 잡았어!!! 이번엔 가재여~~~”라고 외치시면서 그 어느 때보다 웃음기 넘치는 모습이 행복해 보이셨다.

불꽃 튀는 경기가 끝나고 대망의 결승전에서 7병동과 3병동의 경기는 더욱 치열했다. 업치락 뒤치락 하다 결국은 대망의 대상을 7병동이 차지하게 되었다..

올해에는 비젼대 와 군산대 간호학과 학생들이 실습을 하고 있어서 담당환우분들을 응원하여 경기장이 분위기가 더욱 후끈 달아 올랐던 것 같다. 함께 열띤응원도 하고 환호성도 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결승전이 되었다. 결승전은 확실히 실력자들의 경기이다 보니 막상막하였으나 대회다 보니 등수를 매기긴 했지만 낚시대회에 참석하신 24명의 환우분들 모두 열정은 20대와 겹줄수 없을 만큼 훌륭 했던 것 같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