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다하는 효사랑전주요양병원

커뮤니티

갤러리

효사랑자원봉사단 활동 아이들의 천국 지역아동센터 와 함께하는 삼겹살 파티 2020년 08월 07일

효사랑 | 2020.10.07 14:42 | 조회 390


















일시 : 2020년 08월 07일 오전 09시 ~

장소 : 구이 아쿠아틱 아마존



효사랑 전주요양병원은 매월 직원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08월에는 전주시 덕진구 소재 아이들의천국 지역아동센터 40여명의 아이들과 완주군 구이면 소재 아쿠아틱 아마존에 방문하여 삼겹살 파티를 하였다.

아이들의 천국 지역아동센터는 2017년부터 아이들과 함께 홍록기 파티 하우스에 초대하여 뷔페도 먹고 케익도 만들어보는 시간들도 가져보고 기관에 방문하여 아이들과 호떡만들기 프로그램도 하며 인연이 되어 올해로 3년차 하는 행사이다.

전날부터 장마 비가 온다는 말에 어른들은 모두 망설였으나 아이들의 기대에는 이길 수 없어 당일날 아침 아쿠아틱 아마존에 입성 하였다.

다행이 전주와는 다르게 비가 많이 오지 않았으나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에 적당한 비와 따뜻한 풀이 있어 걱정과는 다르게 아이들은 안전하게 물몰이를 즐길수 있었던 것 같다.

물놀이에 지친 아이들을 위해 효사랑전주병원 자원봉사단은 아이들이 오면 맛있게 먹을수 있도록 삼겹살과 소시지을 열심히 구웠다.

배가 고파서 였는지 그 많던 삼겹살과 소시지는 호떡집에 불난 것처럼 순식간에 없어졌다.

점심식사를 하고 다시 물놀이를 즐기고 간식으로 아마존 통닭까지 맛있게 먹고 아쉬움을 뒤로 하고 복귀하였다.

삼겹살을 굽느라 장마인 날씨에도 땀이 나고 힘들었지만 아이들이 천진난만하게 먹는 모습을 보니 보람되었다. 아이들의 직원들의 노고를 알아주듯이 너무 맛있어요.. 더주세요.. 라며 감사함을 전해주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